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지구 잡동산이

mini Gold 예쁜 귀걸이 샀어요.

by Storm Duck 2022. 1. 3.


기흥롯데 아울렛 입점해있는
mini Gold 방문했어요.

저렴하게 귀걸이 구매했답니다
mini Gold 는 10K부터 제품이 나온다고 해요.
제가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14K예요



작고 반짝이는 이쁜 귀걸이가 많아서 고르기힘들었어요.
직접 착용은 불가능하고
언니가 귀에 대준답니다.




이 절귀걸이는
절에갈때 차면 참 이쁠것 ㄱㅏ타용ㅋ
살까말ㄲㅏ 고마했지만,
결국 구입은 안했어요 ㅋㅋㅋ
뒷침이 있는건 좀 불편해요.



데일리로 찰꺼기 때문에 최대한 작고
그래도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가격은 양쪽에 12만원으로 참 저렴해요.
착한가격에 잘산거 같아요.





귀걸이 반지도 이쁜게 많았어요.




미니골드 에이에스 할때는 저 구입증서를 꼭 가져와야 한대요.
뭐 고장날일은 없겠지만요^^
여자들은 이런거 하나씩사면 기분좋지요.
롯데 기흥아울렛오시면 들려보세요.
저렴이들 많이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