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지구 잡동산이

뉴스킨 TR90 내돈내산 솔직후기 빼독 1일-14일 뉴스킨 다이어트

by Storm Duck 2021. 12. 12.


시작전 설명.

3개월 프로젝트 기간중에
처음 14일동안은 해독기간으로서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이때는 야채 식물성단백질 고구마 계란흰자 위주의 식단을 꼭 지겨야한다.

하루 2번 아침저녁 영양제와,
tr90에 들어있는 보충제들, 꼭 챙겨먹어야 하고.

식단은 하루 3번 간식 2번으로 총 5번을 챙겨먹어야함.
야채와 계란흰자 무한대로 먹을수 있고,
고구마 3개 두분한모는 하루 꼭 챙겨먹어야함.
tr90의 쉐이크도 잊으면 안됨 꼭챙겨야함.

영양소가 모자라면 몸은 살이 빠지지 않기 때문에
탄수와 동물단백질을 제외한 건강식품으로 영양소를 잔득 채워주야 한다고 함.

빼독 같이 하는 단톡방에초대되어
매니져님이 이끌어주시는데로 하루하루
식단과 다이어리 쓰기를 해야한다.





마그밀 20 알

시작 전날

이끌어주실 매니져분이 집에와서
tr90먹는방법, 시간, 식단, 꼼꼼하게 알려주고 감.
전날 마그밀 20알먹고 장청소한 후에 빼독 들어간다고 알려주심.
마그밀 먹는게 정말 쉽지않음, 입에넣으면 샤르르 녹음.
하나씩 천천히 따뜻한 물에 먹어줘야한다.

나는 참고로 다못먹고 16개만 먹음.
그래도 다음날 장청소 잘된것 같은 느낌이 들었음.


점프스타트 보충제 처음먹는날

첫째날

반만성공함.

아침 7시 10시, 오후 12시, 3시, 저녁7시 끼니를 5번 쨍겨야하는 식단.
야채위주의 식단이다. 오늘 모임이 있어서 저녁에 샤브샤브를 먹어버림. 처음에는 야채만 먹으려했으나 소고기가 넘나 예술인것. ㅜㅜ.
그래도 3시까지는 잘지켰고, 아침 저녁으로 먹어야되는 보충 알약들도 잘지켜먹었기에 반은 성공이다.
낼부터 진짜잘해야지.

이프로그램은 처음14일이 쨀중요하다고 했는데 ㅋㅋㄱ
아응~~ 그래도 남은 기간 잘해보자 화이팅


식단인증


둘째날

알람시간에 맞춰서 알약도 잘먹고, 식단도 잘 지켰다.
다만 저녁에 김장김치 4장정도를 물에 씻어서 고구마와 먹어버린것과, 김 두장을 먹은것.
사실 김은 먹어도 될줄알았는데
처음 14일 빼독 기간에는 먹으면 안된다고 ㅋㅋ


이렇게 먹은다음 확인하게되어버림.
하지만 김 두장쯤이야.ㅠㅠ

2틀간은 몸변화.
얼굴이 나만 알정도로 살짝 밝아짐. 남들은 몰라봄.
화장실가서 응가를 많이 한다.



식단인증


셋째날, 넷째날

셋째날 넷째날은 샤브샤브를 먹어버림ㅜ
이틀연속 ㅋㅋㅋ
그렇지만 야채가득이라 괜찮다고 위로해본다.
한끼만 그렇고 나머지는 다잘지켰음.


셋째날 자는데 새벽에 몸에 기운이 막 도는것 같은느낌.
명상, 수행할때 채식을해야되는 이유가 이래서인가.
아직 속단하기는 이르지만,
그동안 채소식단을 3일한것이 좋았던것인지,
아니면 #뉴스킨 제품이 좋은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몸에 긍정적인 변화가 있는것 같다.

넷째날은 자다가 오줌을 세번이나 싸러감.
그리고 하루종일 큰일 4번, 작은일은 한 열번.
화장실을 수시로 들락거림.
독소가 이렇게 빠져주는것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화장실을 자주간다.
오늘은 오랜만에 엄마를 만났는데 낯빛이 좋아졌다고 했다.

맨날보는 가족은 모르겠다고 하는데 내가봐도 얼굴이 약간 환해진것 같다.


5일째 다이어리


5일째.

오늘은 화장실을 많이 갔다.
바나나 같은 응아를 5번이나, 그리고 자기전에 한번더.
총6번.

있을수 있는일인가 ㅋㅋㅋ
중학교때이후로 급성변비였는데 이렇게 화장실 많이 가본건 태어나 처음인것같다 기억으로.

어쨌든 쉬아도 팡팡 하고 있음.
야채를 많이 먹어서 그러는건지,
누스킨 제품의 영향인지는 알수 없지만 독소가 빠지는거라고 믿고싶으다 ㅋㅋ
문득 지금까지 몸을 위해 영양제를 챙기고,
건강식을 챙긴적이 없는것 같다.
나이가 젊은탓도 있겠지만 , 이제 남은시간은 몸을 좀 살펴줘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음.

가족이 또봉통닭을 시켜먹는 바람에
가슴살 한입을 먹긴했지만, 한입은괜찮아ㅋㅋㅋ



6일째 다이어리

6일째

오늘은 자기전에 고구마를 먹은것 외에
식단, 보충제 잘챙긴 날이다.
고구마는 먹어도 되는 식품이지만, 자기전에 먹는것은 피해야 했것만.
배가고파서 먹어버림ㅋㅋㅋ
오늘도 여전히 주구장창 화장실을 갔다.
다른사람들이 단톡방에 올린 다이어리보면
화장실 하루 한두번 가는데 ~~
나는 오늘도 5번 그것도 모두 쾌~~~~뵨이라니.

갈때마다 채크안하면 몇번갔는지 잃어버리기 때문에
다이어리에 채크를 해야댐.

그리고 어제 만든 야채죽이 너무 맛있어서
한솥 끓였다ㅋㅋㅋ
요즘 야채, 두부 조합의 요리가 나날이 발전중임.

그리고 마법의날 1일째 시작됨.
그전과 달라진것.
생lee전에 꼭 변비처럼 화장실 못갔었는데
이번에는 그런거 못느끼고 지났다는거.
그리고 생리통도 없었던것 같다.




7일, 8일째

그동안 큰볼일로 화장실 5번 6번씩 가던건 이제 멈추고
한두번 쾌볼일을 보게되었다.
신기한건 냄새가 기존에비해 별로 안난다는 ㅋㅋ
장이 변한걸까.

그리고 오줌을 아주 많이 싸게되었다.
단톡방에서는 물을 많이 마셔야된다고 인증샷을 요구하지만, 나는 지금까지 물도 조금밖에 안마셨는데도 오줌이 많이 나오고 색이 연하다.
내일부터는 물을 좀 많이 마셔봐야겠다.

그리고 식욕이 좀 미세하게 떨어진것 같은 느낌이든다.
영양소가 충분해져서 몸이 자연스럽게 식욕이 떨어진거였으면 좋겠다.



요즘 맛있는 두부면 파스타


9일째

오늘 어쩌다 몸무게를 달아보았다.
주문한 옷들이 배송되서 입어볼겸 거울을봤는데
배는 빵빵하고 엉덩이는 더 튀어나온것 같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충격 3키로 늘어나있었다.
이게 웬일이란 말인가.
다이어트로 시작했는데 몸무게가 늘다니 ㅜ

그래서 매니져님께 전화를 했는데 연결이 안되어
작년에 시작해서 효과를 많이보고
이번에 나와 다시 새로이 시작하는 언니에게 전화를 걸었다.

대답은 일단 3개월 끝나고 몸무게를 재보라고 했다.
그리고 작년 경험담을 이야기해줬는데 2개월까지는 배가 빵빵했었다고.
전화끊고나서 매니져님께 전화가옴.
대뜸 내가 살찔줄 알았다고 ㅋㅋㅋ
원래초반에 3키로에서 많게는 5키로정도 찐다고 한다.

그동안 건강한다이어트를 안했던 내가 끼니때마다 미네랄 비타민 단백질이 들어가니 당연한거라고한다.
건강한다이어트.
그래ㅠ 난여지껏 안좋은 다이어트 많이했었지...
일단 3개월후에 효과가없다면 다시 다이어트하면되니까 일단 3개월만 말없이 해보기로 한다.




10일째

오늘딱 10일째되는 날이다.
확실히피부는 고와졌다.
딱히 기초도 잘안바르는 내가 피부가 변화한걸 느낄수 있다.
몸 내부에서 뭔가 변화는 있는거같으다.
몸은 뿔어있지만,
배는 빵빵.

고구마와 계란을 저렇게잔득 해놔두 이삼일이면 바닥난다
ㅋㅋㅋ

그리고 늘 고기만 먹던 내가 비건식에대해 매우 맛있음을 느끼는중이다.
야채도 이렇게 맛있는 거였다니,
야채스프, 야채볶음. 뭔가 먹을수록 매력이 있다.
고구마는 왜케달고 맛있는지 ㅋㅋ



11일째

방구를 끼어도 냄새가 안난다.
장에 유익균이 늘어난 거라고 혼자 생각하는 중이다.
체중이 늘어난거에 비해 몸은 좀 개운한 느낌.
야채매력에 푹빠졌음.

12일째
왜오늘이 크리스마스 이브인건지ㅋ
통닭 먹어버림ㅋ 케익도 ㅋ
괜찮아
하루쯤ㅋ 내일부터 다시 또 달리는거야.
어찌됬건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니까.
1일1똥으로 자리가 잡혔다^^





13일, 14일

드디어 빼독 14일 기간이 끝났다.
70프로 정도 규칙을 잘 따랐다.
어찌됬건 2주동안 힘써준 나를 응원한다.

2주동안 변화


1. 1일1쾌변, 오줌많이쌈.
2. 방구냄세가 없음. 신기함
3. 몸무게는 늘었음 배가 뚱뚱함.
배 이외의 부분은 살이 찐거같지 않은 느낌
턱살은 좀 늘은거가틈
4. 비건식에대해 매우 새로운 애정이 생기고 있음.
5. 독소가 빠진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14주 완주한 내가 기특함.
6. 이렇게 먹는 다이어트는 처음해봤음.
몸이 건강해지는거 같다.
아무래두 그동안 안먹던 영양제니, 야채니 챙겨먹어서 기분탓일까.


다음 14일도 화이팅.
내일부터는 점심 일반식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