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지구 맛집

탕수육 맛집 송탄 홍태루 진짜 맛집이예요.

by Storm Duck 2021. 12. 26.

송탄 맛집
중화요리 맛집 홍태루 가봤어요.
이곳은 작고 특별한 중국집이예요.
테이블은 10개정도로 규모는 작지만
코카콜라를 좋아하는 사장님 취향덕에 인테리어가 아주 특별하답니다.


영업시간 11시 30분부터
저녁 9시 까지네요.
밤장사는 안하시나봐요.
그리고 이곳은 배달을 안합니다.
홀손님만으로도 늘 벅차오르는 느낌이예요


홍태루 내부는 온통 코카콜라 예요.
넘 특별한 인테리어에 한번 놀라구
탕수육맛에 두번 놀라게된답니다.

옆테이블 양장피랑 유산슬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그런데저는 여기오면 탕수육을 꼭 먹어야되서
엄청 맛있거든요.
다른요리 먹어볼수가 없어요.
여럿이 오면 이거저거 시킬텐데 ㅋㅋ








기념사진도 한장 찍어봅니다.
지금 점심시간이 좀 늦어져 두시인지라
브이한건아니규요 ㅋㅋㅋ
배가 엄청고픈상태예요.



드디어 내가 좋아하는 탕슉 짠!!!!
이곳탕수육은 정말 킹왕짱이예요.
지나가는사람들 먹어보라고하고싶은 정도예요.
내돈내산 후기인데 왠지 홍보글같아보이겠지만
진짜 여기탕수육 넘버원 이랍니다.
맛보지 않고선 말이안되는 곳이예요ㅋ



식사로시킨 짜장과 볶음밥도 넘 맛나요
ㅋㅋ
송탄오면 꼭 가야할곳
홍태루 중국집 추천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