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지구 맛집

송탄 이쁜 애견카페 상남견 놀러왔어요.

by Storm Duck 2021. 12. 24.


송탄 애견카페
상남견 놀러왔어요

11시부터 시작인데 딱 11시 넘어 도착했답니다.
우리집 댕댕이 심심해 하는것 같아서 데리고 왔어요^^



벗꽃인테리어


오늘 평일오전이라 손님이 없었어요.
우리 댕댕이 친구들 하고 놀길 원했건만ㅜ
내부인테리어가 참 이뿌네요.
봄에오면 벗꽃 흐드러지는 기분 들것 같아요




매뉴도 다양하고 강아지 수제간식도 있어요.
다이어트중이라 허브티를 마셨답니다.
1인1주문이고, 1인 1강아지 예요.



우리집 댕댕이


소심한 우리집 댕댕이는
전에 왔을때 꼬리를 바짝 내리고 벌벌떨구 있었어요.
지금은 청년이 되었다고 다른강아지 없을땐
이렇게 활발하게 뛰어놀드라구요.
우쭈쭈 귀염둥이 많이 컷네요



상남견에 있는 강아지 들이예요.
저를 보고 엄청 좋아라하고 귀엽드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