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주 대영힐스 따뜻한 겨울 동계 라운딩~~♡

by Storm Duck 2022. 1. 13.




오늘 영하 5도의 날씨에 골프를 치러왔어요.
왜냐하면 겨울 세일 그린피 5만원이기때문에요 ㅋㅋ
우리에겐 방안용품이 있기 때문에 두렵지 않아요.
캐디분이 오늘 캔슬 많이들 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용
저는 칠만했답니당^^

노하우 대방출 해드릴께용




대영힐스 클럽하우스는 아담하고 깨끗하고 아기자기 이뻐요. 어쩐지 아름다운 건축물로 장려상을 받았다네요.



클럽하우스에 돌아다니는 귀염둥이 로봇구경하세요
이런 세심한 배려 넘 좋네요
사탕두있구 물티슈도있구
꽃두 가져가두 되나융ㅋㅋㅋ
영상으로 냄겨봅니다

로봇친구



대영힐스 용품점


대영힐스는 용품점이 참 싸고 좋은게 많아요.
올때마다 장갑, 뽈, 사게되요.
에코골프화도 쎄일하네요.
딴데선 참비싼대 ㅋㅋ
그래서 저번엔 골프채까지 살뻔했는데 ㅋㅋ
여성골프채는 없더라구요.




오늘은 추운 날씨 손보호를 위해
따뜻한겨울장갑을 준비했어요.

♡방한준비♡

오늘 영하5도에도 즐겁게 칠수있는 꿀팁.

1. 히트택, 이너티 방한티 3세트로 입어주세요.
두꺼운거 한개 입는거보다 , 얇은게 여러개가 훨씬 따뜻해요.
방한티는 사이즈 큰걸루사요.^^

2. 핫팩을 꼭 붙여주세요.
배 앞뒤, 어깨, 총 몸통에만 4개를 붙여주세요.
그럼 진짜 따뜻해요.

3. 귀달이 모자와 목방안대.
밑에사진같이 얼굴 부위를 꽁꽁 싸매요.
마스크도 꾀 따뜻한 방한용품이예요.






오늘은 전반 청코스 후반 력코스입니다.


꽁꽁 얼어붙은 필드와 그린 이었어요.
겨울에는 뒷땅 잘못맞으면 엘보온다고 하더라구요.
겨울골프는 안전이 우선이예요.
저두 선배골퍼한테 들은 이야기지만요. 힘빼고 슬슬 스윙하도록 겨울엔 특히나 조심해야한대요.

공이 그린에 올려도
통통 튀어서 어디로 갈지 모르는 진풍경이
18홀 내내 펼쳐졌어요.
그린이 얼어서 아스팔트 바닥 같이 변해서 그래요.
그린스피드도 감잡을수 없을 정도 였답니다.

대영힐스는 꾀많이 와봤는데
다른곳과 비교하자면
코스가 전체적으로 짧고 쉬운편으로 느켜졌어요.
벙커가 많지도 않고,
그린도 무난하고요.
여자들 즐기기 좋은코스라생각되요.
근데 남자분들이 많더라구요.

겨울에도 즐거운 라운딩 이지만
봄엔 더신날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