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지구 맛집

송탄맛집 선바위메밀장터 평택직영 메밀 100%, 24시간 식당, 내돈내산

by Storm Duck 2024. 7. 16.

 

송탄 24시영업 선바웨메밀장터

여름엔 메밀국수지, 새로이 생긴 선바위 메밀장터에 가봤다. 메밀 100%라고 여기저기 붙어있고 사장님 자부심이 장난이 아닌것 같았다. 나도 메밀100% 매우 좋아한다. 왠지 건강해 질 것 같은 그런 느낌. 24시 영업이라 언제든지 가면 맛볼수 있다. 그리고 주차장이 넓어서 차대기가 좋다. 식당내부도 넓어서 사람은 많았지만, 대기줄까지 설것 같진 않은느낌. 

 

 

송탄선바위메미장터
송탄선바위메미장터
메밀장터메뉴
메밀장터메뉴

 

막국수

우리는 들기름막국수와 동치미 막국수를 시켰다. 나는 고소한 맛을 좋아한다. 들기름 막국수는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다. 맛평은 중상정도. 동치미막국수는 같이간사람이 진짜 맛있다는데, 나는 동치미 맛은 다 거기서 거긴거 같아서, 근데 메밀100%라는것을 자꾸 상기시켜면서 먹다보니 맛있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  간단해 보이지만 깊은 맛이 있는 국수들이었다. 11000원이면 이근방에서는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지만, 그래도 또 방문할 의사는 충분히 있었다. 밀가루랑 다른 전분이 섞이지 않았지만 면빨 식감도 꽤 괜찮고 좋았다 더구나 메밀은 다이어트 식품이기도 해서 국수를 먹는데 죄의식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었다. 

 

 

 

보쌈수육
보쌈수육

 

국수와 같이 곁들인 보쌈수육도 괜찮았다. 이렇게 먹어서 둘이 4만원가량이 나왔다. 수육도 적당한 양이어서 둘이 배든든 나올수 있엇다. 백숙이랑 해물찜닭등 있었지만, 이곳의 시그니쳐는 메밀로 만든 면인것 같았다. 왜냐면 100% 메밀면이라는 문구가 가게 여기저기에 붙어있다. 그만큼 사장님의 자부심은 메밀에서 나온다는 의미로 보았다. 다음에 온다면 닭이랑 해물찜닭도 한번 먹어볼만. 24시간이라 언제든 올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그또한 좋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