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국내 여행

덕평 휴게소 반려동물 동반 식사 가능해요.

by Storm Duck 2021. 12. 28.


덕평휴게소에
댕댕이랑 들리면 같이 밥먹을수 있답니다♡


메뉴예요.
다먹어본건 아니지만
휴게소음식은 거이 평타는 치는듯 해요



우리 댕댕이랑 겨울여행나왔어요.
갈곳은 강원도 홍천 소노펫 리조트예요.
가는도중에 점심 식사를 위해 덕평휴게소에 들렸답니다.

예전에도 한번와본적이 있어서
강아지 동반되는걸 알았거든요.
오늘도 우리 댕댕이와 함께 동반해서 들렸어요.

푸드코트 주문하는곳 까지는 함께들어갈수 있어요
주문을 한후에 밖에있는 동반하우스로 가서 먹으면 된답니다.

저는 댕댕이와 하우스에서 기다리고
옆지기가 먹을껄 날랐어요.






여름엔 괜찮았는데
겨울엔 춥네요.
아무도 없어서 더 추워요.
히터를 틀었는데 더추워요.
잉~~
그래도 곧 따뜻해지겠지 기대하며 히터를 이빠이 틀었는데
입김이 나요
ㅋㅋㅋ





오늘의 메뉴 김치덥밥과 스테이크요^^
무사히 밥을먹고 출발해야할텐데
너무추워서 클났네요.

그래도 봄가을 여름엔 좋으니
애견동반 들려주세요.
겨울엔무지 추우니 주의하시구요ㅜ

맛은 있어요.
옆지기는 그냥 햄버서 사서 차에서 먹을껄 그랬대요.
추워서요.

이제슬슬 히터가 따뜻해졌어요
다른 댕댕이 친구들이 하나둘 입장하며
따뜻하대요.
우리덕인줄 알으라고 ㅋㅋㅋㅋㅋ
즐거운 덕평휴게소 였어요^^♡


댓글